권상우, '하트맨' 홍보 요정맞네..데뷔 25년만 첫 생방송 뉴스 뜬다 [공식]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6.01.09 08: 32

2026년 새해 극장가에 유쾌한 에너지와 웃음을 전할 영화 '하트맨'의 주역, 권상우가 바로 오늘 1월 9일(금) 오후 7시 SBS '뉴스헌터스'에 생방송 출연한다.
영화 '하트맨'은 돌아온 남자 승민(권상우)이 다시 만난 첫사랑을 놓치지 않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그녀에게 절대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생기며 벌어지는 코미디 작품. 
'하트맨'의 가슴 뜨거운 비밀의 남자 승민 역을 연기한 권상우가 예능, 유튜브에 이어 데뷔 이후 처음으로 생방송 뉴스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은다. 권상우는 SBS '뉴스헌터스' 인터뷰 코너에 생방송 출연하며, 개봉 전 영화 '하트맨'의 열혈 홍보에 나설 예정이다. 

이번 출연은 권상우가 연기 인생 이래 처음으로 도전하는 생방송 뉴스 인터뷰로, 그 자체만으로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방송을 통해 그는 영화 '하트맨'에 대한 소개는 물론, '히트맨' 시리즈에 이어 최원섭 감독과 다시 한번 작품을 함께 하게 된 소감, 촬영 현장에서의 비하인드 스토리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배우 권상우의 진솔한 이야기도 만나볼 수 있어 벌써부터 영화 '하트맨'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가 고조된다. 
'하트맨'의 주역, 권상우가 출연하는 SBS '뉴스헌터스'는 바로 오늘(9일) 오후 7시 생방송으로 방송된다.
웃음과 공감, 디테일까지 고루 갖추며 2026년 새해 극장가에 하하하하 웃음 가득한 에너지를 불어넣을 영화 '하트맨'은 오는 1월 14일(수)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OSEN DB, 롯데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