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원이 해체한 가운데 멤버 남도현과 이한결이 영상을 통해 팬들에게 미안함을 전했다.
남도현과 이한결은 6일 오후 MBK보이즈 공식 SNS를 통해 영상을 남겼다. 이날 두 사람이 속한 엑스원은 해체를 발표한 바.
먼저 남도현은 "일단 저희 소식을 접하셔서 많이 놀라셨을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남도현은 "활동을 하면서 많은 것을 배웠고, 많은 사랑을 받아서 너무 행복했고, 엑스원으로서 함께 했던 소중한 경험들 절대 잊지 못할 것 같다"라며 "엑스원 멤버 형들과 많은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항상 응원해 주셨던 원잇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털어놨다.

이한결 역시 "먼저 기사로 소식을 접하시고 많이 놀라하셨을 여러 분들께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라며 "프로그램을 하는 동안에 정말 많은 것을 배우고, 경험하고, 좋은 사람들을 많이 만나 행복했다. 그리고 여러분들께서 주신 사랑, 절대 잊지 않겠다"고 말했다.
또 이한결은 "이런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었던 것은 정말 저희 엑스원 멤버들, 그리고 원잇 분들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 아니었나 생각한다"라며 "지금까지 너무나 감사하고 고마웠다"고 각별한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엑스원 멤버들의 각 소속사 대표들과 CJ ENM, 스윙 엔터테인먼트 관계자 등은 향후 활동 관련 논의를 위해 회동을 가졌다. 하지만 결국 활동에 관한 전원 합의 불발로 인해 엑스원은 데뷔 4개월여 만에 해체하게 됐다.

다음은 남도현의 영상인사 전문
안녕하세요 남도현 입니다.
일단 저희 소식을 접하셔서 많이 놀라셨을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활동을 하면서 많은 것을 배웠고, 많은 사랑을 받아서 너무 행복했고, 엑스원으로서 함께 했던 소중한 경험들 절대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
저희 엑스원 멤버 형들과 많은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항상 응원해 주셨던 원잇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 더 빠른 시간내에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스윙엔터테인먼크 분들께 그동안 수고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은 이한결의 영상인사 전문
안녕하세요. 이한결 입니다.
먼저 기사로 소식을 접하시고 많이 놀라하셨을 여러 분들께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프로그램을 하는 동안에 정말 많은 것을 배우고, 경험하고, 좋은 사람들을 많이 만나 행복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들께서 주신 사랑, 절대 잊지 않겠습니다.
이런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었던 것은 정말 저희 엑스원 멤버들, 그리고 원잇 분들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 아니었나 생각도 하고요.
지금까지 너무나 감사하고 고마웠습니다.
그리고 저희를 위해서 고생해 주신 스윙엔터테인먼트 여러분 정말 감사드립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OSEN DB,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