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신선하고 강렬한 미스터리 영화라는 뜨거운 입소문을 받고 있는 영화 '클로젯'의 리뷰 포스터가 공개됐다.
'클로젯'(감독 김광빈,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제작 영화사 월광・퍼펙트스톰필름)은 이사한 새집에서 딸이 흔적도 없이 사라진 후, 딸을 찾아나선 아빠에게 사건의 비밀을 알고 있다는 의문의 남자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린다.
언론 시사 및 일반 시사 이후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는 '클로젯' 측이 극찬이 담긴 리뷰 포스터를 4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공개된 리뷰 포스터는 신선한 소재, 하정우와 김남길의 케미스트리, 그리고 새로운 미스터리 장르의 탄생이라는 호평으로 가득 차 있어 예비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자극한다.
'클로젯'의 신선한 소재와 러닝타임을 꽉 채운 심장 쫄깃한 공포, 촘촘한 이야기와 눈을 뗄 수 없는 볼거리까지 다양한 호 평들이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런 소재 처음이라 새롭긴 또 엄청 새로웠음. 마지막에 반전까지 미친다 진짜”(9ahy***), “와 지린다 진짜. 벽장 세계관 오지고 참신하고 진짜 찐이야 이거”(16KH*), “이제 밤에 벽장 땜에 잠 못 잘 듯”(zcin***),“처음부터 끝까지 긴장을 안 할 수가 없고 몰입도가 어마무시하다. 지루한 장면이 없고 시간이 지날수록 스토리에 집중을 하게 되는데 탄탄한 스토리가 최고”(yeunh***), “클로젯 진짜 꿀잼. 기대했던 만큼 더 재미있고 좋았다.”(inhye***) 등 벽장 속으로 아이가 사라진다는 신선하고 참신한 소재와 탄탄한 스토리에 엄지를 치켜세웠다.
“영화 보면서 소리 지른 것도 처음이고요, 손에 땀 난 것도 처음이고요”(seo***), “클로젯 시사회로 방금 보고 왔는데 오늘 혼자 못 잘 듯”(bings***), “심장이 튀어나올 것 같아요”(fore***), “딸과 함께 클로젯 시사회 관람. 두근두근대던 심장이 결국 터지고 말았어… 엑스레이 찍으러 가야겠네. 딸 오늘 밤 같이 자면 안 되겠니”(re_su***), “시간순삭. 대박공포. 심장떨림”(함**), “이렇게 살 떨리는 공포 영화 오랜만이에요~ 내 맘을 들었다 놨다 해. 손을 쥐락펴락 몇회인지”(chok***), “너무 무서웠다 팝콘 엎을 뻔”(haga***) 등 심장을 두드리는 차원이 다른 공포에도 모두 혀를 내둘렀다.
“손에 저절로 땀나고 친구 손 꼭 잡고 여태까지 본 공포 영화 중 제일 재미있었고 주제도 신선했어요! 하정우 배우님과 김남길 배우님 케미도 짱짱!”(coco***), “우주 최강 배우 김남길과 명품배우 하정우가 만나 터트리는 시너지가 대단함”(hanba***), “함께 끝까지 긴장을 놓을 수 없는 영화! 하정우 배우님이랑 김남길 배우님 케미가 최고”(chaen***) 등 하정우와 김남길 두 배우의 강렬한 케미스트리에 대한 호평도 이어지고 있다.
또한 “과감한 전개와 캐릭터가 주는 개성. 특색있는 변주 속 이야기가 주는 공포와 긴장감이 전율을 돋게 한다”(gima***), “몰입도 끝장. 비주얼의 끝장. 한국 공포 영화의 끝장”(Hyem***), “처음부터 끝까지 무서움. 음향 때문에 더 무서웠음”(hong***), “시작부터 확 끌어당기는 느낌. 전개가 빠르게 진행돼서 시원하고 소리랑 갑툭튀가 무서웠음ㅠ”(W1th***)처럼 속도감 있는 전개와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증폭시키는 사운드와 비주얼 등 장르 영화의 특성을 잘 살린 여러 요소에도 극찬이 이어지고 있다. 장르 영화를 사랑하는 관객층은 물론 하정우와 김남길의 앙상블로 가족관객까지 끌어당기며 2월 극장가의 강력한 흥행 주자로 점쳐지고 있다.
시사 후 SNS에 뜨거운 입소문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클로젯'은 내일(2월5일) 개봉한다.
/ purplish@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