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젝스키스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우한 폐렴) 여파로 콘서트 티켓 오픈일과 팬사인회를 연기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4일 "오늘(4일) 밤 8시 예정되어 있던 젝스키스 콘서트(SECHSKIES 2020 CONCERT [ACCESS])일반 예매 티켓 오픈 일정과 7~8일 진행 예정이었던 젝스키스 첫 번째 미니앨범 'ALL FOR YOU' 발매기념 팬 사인회를 잠정 연기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콘서트 예매 일정 및 팬사인회 관련해 또 다른 변동이 필요할 경우, 신중히 논의 후 결정하여 공지하겠다"고 말했다.

젝스키스는 3월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콘서트를 앞두고 있는 상황. 이가운데 젝스키스는 팬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예정된 일정을 미루게 됐다.
한편 젝스키스는 지난달 28일 첫 미니앨범 'ALL FOR YOU' 앨범을 공개했다. 타이틀곡 'ALL FOR YOU'는 1990년대 감성의 R&B를 젝스키스의 색으로 재해석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마음을 따뜻하게 표현했다.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ALL FOR YOU'를 포함해 '꿈 (DREAM)', '의미 없어 (MEANINGLESS)', '제자리 (ROUND & ROUND)', '하늘을 걸어 (WALKING IN THE SKY)'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다음은 YG엔터테인먼트의 입장 전문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YG는 팬 여러분과 아티스트의 안전을 최우선에 두고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2019-nCoV) 확산 추이를 예의주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영향으로 오늘(4일) 밤 8시 예정되어 있던 젝스키스 콘서트(SECHSKIES 2020 CONCERT [ACCESS])일반 예매 티켓 오픈 일정과 7~8일 진행 예정이었던 젝스키스 첫 번째 미니앨범 'ALL FOR YOU' 발매기념 팬 사인회를 잠정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콘서트 예매 일정 및 팬사인회 관련해 또 다른 변동이 필요할 경우, 신중히 논의 후 결정하여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젝스키스 콘서트를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들께 갑작스러운 공지로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 분들의 조속한 쾌유를 기원하며, 확산 방지와 예방을 위해 노력 중인 의료진의 노고에 감사와 응원의 뜻을 전합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Y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