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이 세 번째 미니앨범 'i DECIDE' 발매를 앞두고 근황을 공개했다.
6일 오후 방송된 'iKON ‘i DECIDE’ COUNTDOWN LIVE ' V라이브에서는 "고민도 많았고, 여러모로 새로운 일들이 많았다. 팬분들에게 우리 근황에 대해 말씀드리고 싶다"고 말하는 아이콘 김진환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가장 먼저 아이콘 송윤형은 "'비행기 타고 가요 시즌2' 예능에 출연하고 있다. 마음에 여유를 찾으려고 진환이 형이랑 해외 여행도 다녀왔다"며 미소를 보였다. 바비는 "윤형이 나오는 예능도 잘 챙겨보면서 재밌게 지내고 있다. 앨범 준비도 열심히 하고, 친구들과 함께 작업했다"고 밝혔다.
이어 아이콘 정찬우는 "컴백 앨범 준비하느라 여섯 명이 하루도 빠짐없이 얼굴을 보고 있다"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고, 김진환은 "해외 공연도 했다. 일본 투어도 하고 최근에는 태국 방콕 팬분들도 만났다. 이런저런 준비도 많이 했다. 이번 앨범을 위해 많이 열심히 했으니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며 새앨범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구준회는 "기타 치고 운동하고 책도 많이 읽으면서 능력치를 많이 올리는 시간을 가졌다"며 앞으로의 활동을 궁금케 했고, 김동혁은 "1년 동안 쉬었다기보다는 곡 작업도 열심히 하고 활동 때문에 볼 수 없었던 지인들을 많이 만났다. 음악적 교류도 하면서 나에 대해 재정비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컴백 준비를 열심히 하면서 멤버들과 여행도 다녀왔다"며 멤버들을 향해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seunghun@osen.co.kr
[사진] 아이콘 V라이브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