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젯', 개봉 이틀째 박스 1위..'버즈 오브 프레이' 2위[美친box]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0.02.07 07: 41

 영화 ‘클로젯’이 이틀 연속으로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7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를 보면, ‘클로젯’은 어제(6일) 8만 5349명이 관람해 일별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신선한 소재와 완성도 높은 이야기,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배우들의 열연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킨 것으로 보인다.
지난 5일 개봉한 ‘클로젯’은 첫 날에도 9만 5897명을 동원하며 1위로 시작했다. 누적 관객수는 19만 35명이다.

영화 포스터

영화 스틸사진
‘클로젯’(감독 김광빈,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제작 영화사 월광・퍼펙트스톰필름)은 새로 이사한 이층집에서 딸(허율 분)이 사라져 아빠(하정우 분)가 찾아나선 가운데, 의문의 남자(김남길 분)가 자신이 그 비밀을 알고 있다고 밝히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장르의 드라마다.
배우 하정우가 아빠 상원, 배우 김남길이 퇴마사 경훈 역을 맡아 데뷔 후 처음으로 연기 호흡을 맞췄다.
한편 같은 날 개봉한 외화 ‘버즈 오브 프레이’(감독 캐시 얀, 수입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는 어제 3만 5655명이 관람해 일별 박스오피스 2위에 올랐다.
/ purplis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