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지코가 '아무노래'로 방송 출연 없이 1위를 차지했다.
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지코가 '아무노래'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날 지코의 '아무노래'와 레드벨벳의 '사이코'가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사랑할수 밖에 없는 대세 그룹들이 화려하게 컴백했다. 여자친구, 이달의소녀, 에버글로우가 화려하게 컴백했다. 에버글로우는 '살루트'와 '던던'으로 전혀 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타이틀곡 '던던'에서는 걸크러시가 빛이났다.

이달의소녀는 '더샵'과 '소왓'으로 화끈한 컴백무대를 자랑했다. 이달의소녀는 착실한 군무와 눈에 띄는 가사로 시선을 확실히 사로잡았다.
여자친구도 오랜만에 컴백한 만큼 강렬한 무대를 자랑했다. '라비린스'와 '교차로' 퍼포먼스와 노래를 선보였다. 여자친구만의 파워풀과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가 인상적이었다. 타이틀곡 '교차로' 무대에서는 칼군무와 물오른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데뷔 무대를 가지는 그룹도 있었다. 시그니처는 '눈누난나'로 상큼한 매력을 마음껏 보여줬다. 검은색 의상을 입고 발랄한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다크비는 '미안해 엄마'라는 독특한 제목의 노래로 데뷔 무대를 가졌다. 투지는 '룰렛'으로 강렬한 밴드 사운드와 함께 랩까지 실력을 드러냈다.

이날 방송에는 피싱걸스, 키아라, 이엔오아이, 시그니처, 다크비, 투지, ANS, 기프트, 온리원오브, 가비앤제이, 하이브로, 여자친구, 에버글로우, 이달의소녀, 베리베리, 드림노트, 보이스퍼, 골든차일드가 출연했다./pps2014@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