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우, 오늘(8일) 육군 만기 전역.."늠름한 모습으로 찾아뵐 것" [전문]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0.02.08 16: 00

배우 조윤우가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만기 전역했다.
조윤우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018년 6월 19일에 입대하여 오늘부로 다시 사회에 돌아오게 되었습니다"라며 팬들에게 인사를 남겼다.
이어 "599일이라는 기간 동안 부족한 저를 응원해주시고 가르쳐주시고 이끌어주신 많은 분들 덕분에 27사단에서의 군 생활을 훌륭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군 생활을 무사히 잘 마칠 수 있도록 함께해준 좋은 친구들과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리고 싶습니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그는 "이른 시간인데도 불구하고 나의 소중한 순간을 함께 해준 베스트 형님들, 누나, 동생, 친구들도 너무너무 고맙고 저는 더욱더 성숙하고 늠름한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군복을 입은 조윤우가 전역 현장을 찾은 지인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등이 담겨 있다. 특히 조윤우와 지난 2015년 SBS 플러스 웹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유노윤호는 이날 조윤우의 전역 현장을 방문하는 의리를 보여주며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조윤우는 2011년 tvN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를 통해 데뷔해 SBS '언니는 살아있다', KBS 2TV ‘화랑’ 등에 출연하며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다음은 조윤우 소감 전문.
2018년 6월 19일에 입대하여 오늘부로 다시 사회에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599일이라는 기간 동안 부족한 저를 응원해주시고 가르쳐주시고 이끌어주신 많은 분들 덕분에 27사단에서의 군 생활을 훌륭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군 생활을 무사히 잘 마칠 수 있도록 함께해준 좋은 친구들과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이른 시간인데도 불구하고 나의 소중한 순간을 함께 해준 베스트 형님들, 누나, 동생, 친구들도 너무너무 고맙고
저는 더욱더 성숙하고 늠름한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mk3244@osen.co.kr
[사진] 조윤우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