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여자친구, '교차로' 7개월만 컴백 첫 음방 1위..신드롬 시작[종합]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20.02.11 19: 35

그룹 여자친구가 '교차로'로 '더쇼'에서 1위를 차지하면서 본격적인 트로피 수집에 나섰다.
11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 쇼'에서 여자친구가 '교차로'로 1위를 차지했다. 에버글로우와 이달의소녀가 여자친구 함께 1위 후보에 올랐다. 
여자친구 소원은 1위 수상 직후 "7개월만에 컴백했는데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며 "버디들 고맙다. 초심 잃지 않고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유주 역시 "'교차로'가 선택의 기로에 서 있는 소녀의 마음을 노래다. 노래에 집중해서 남은 활동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다.

'더쇼' 방송화면
시그니처와 H&D는 '더쇼'에서 데뷔 무대를 가졌다. 시그니처는 '눈누난나'로 신인걸그룹 다운 귀여움을 자랑했다. H&D는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 데뷔 무대를 공개했다. H&D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남성미를 자랑했다.
2020년 첫 'ㅋㅋ댄스'에는 여자친구가 등장했다. 여자친구는 '교차로' 안무를 하면서 여러 미션을 소화해냈다. 어려운 포즈를 취하기도 하고, 노래에 관한 퀴즈도 맞췄다. 다른 멤버들은 예린의 평정심을 무너트리기 위해서 유치하게 놀리기도 했다.
'더쇼' 방송화면
화려한 컴백무대도 이어졌다. 여자친구와 골든차일드와 에버글로우가 화려하게 컴백했다. 골든차일드는 'Without You'로 칼군무를 자랑했다. 에버글로우 역시 '던던'으로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여자친구는 '교차로'로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함께 여전히 파워풀한 매력을 자랑했다. 
여자친구, 가비엔제이, 보이스퍼, 골든차일드, 이달의 소녀, 드림노트, 베리베리, 에버글로우, 온리원오브, H&D, ANS, 투지, 김희진, 다크비, 시그니처, 에피소드가 출연했다./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