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트레저 방예담, 비주얼·퍼포먼스→가창력까지 폭발 '기대감 UP'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0.02.12 12: 17

 YG 신인 그룹 트레저(TREASURE) 멤버 방예담의 커버곡 영상이 예고됐다. 이미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은 방예담인만큼 그의 더욱 성숙해진 보컬과 감성이 기대된다.
YG엔터테인먼트는 12일 낮 12시 공식 블로그와 트레저 공식 SNS 채널에 방예담 커버 비디오 커밍순(COVER VIDEO COMING SOON) 포스터를 깜짝 공개했다.
포스터 속 방예담은 따뜻한 색감의 니트를 입고 의자 위에 쪼그려앉아 어딘가를 바라봤다. 입가에 부드러운 미소를 머금은 그에게서 평온하고 행복한 기운이 감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트레저 멤버 방예담의 커밍순 포스터가 공개됐다.

방예담은 지난 2013년 ‘K팝스타 시즌2’에 출연해 소울풀한 그루부와 독보적인 음색으로 준우승을 차지하며 '천재 소년'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이후 YG엔터테인먼트에서 6년여 간 연습생으로 갈고닦은 출중한 보컬 실력을 이번 커버곡 영상에서 제대로 발휘할 계획이다.
방예담이 선보일 커버곡은 외국 가수의 알앤비곡으로 알려졌다.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싱어송라이터 방예담의 가능성도 재확인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방예담은 'YG보석함'에 출연하면서 자작곡 'BLACKSWAN'을 선보인 바 있다.
방예담이 속한 트레저는 올해 본격적으로 데뷔 프로젝트를 가동하며 다양한 콘텐츠로 대중을 만나고 있다. 총 1000만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미쳐가네' 퍼포먼스 영상부터 12인 멤버가 크리에이터 도전에 나선 '트레저맵', 스케줄 현장 뒷이야기를 담은 'TMI' 등을 통해 팬들과 소통 중이다. / monami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