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오브 마이라이프' 10주년 콘서트 전석 매진..9명 배우 총출동 [공식]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0.02.12 17: 56

대한민국 대표 힐링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프로듀서/연출 신춘수)>의 10주년 기념 콘서트 ‘After Talk(끝나지 않은 이야기)’가 12일(수) 오후 2시부터 각 예매사이트에서 오픈 된 3회차 공연이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스토리 열풍’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콘서트 ‘After Talk(끝나지 않은 이야기)’는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의 10년의 역사를 함께 해오며 이번 시즌 공연에도 참여한 9명의 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여 작품과 관련한 소중한 기억들을 관객과 함께 공유하고 추억하는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총 3회 공연으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이석준, 고영빈, 강필석, 김다현, 송원근, 정동화, 이창용, 정원영, 조성윤이 출연해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에피소드, 비하인드 스토리, 제작 과정 등 지난 10년의 추억을 ‘토마스’s Day’(1회)와 ‘앨빈’s Day’(2회)로 나눠 토크 타임을 갖고, 베스트 넘버들을 시연한다. 또 ‘스토리 어워즈’(3회)라는 주제로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만의 특별한 시상식을 진행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관객과의 소통하는 자리도 마련한다.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는 베스트셀러 작가인 ‘토마스’와 그의 소중한 친구인 ‘앨빈’의 우정을 다룬 작품으로,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친구의 송덕문(頌德文)을 완성시켜 나가는 과정을 그린다. 이 작품은 가슴 따뜻하게 하는 감동적인 스토리와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음악, 동화 속 서재를 옮겨 놓은 듯한 무대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한편,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 10주년 기념 콘서트 ‘After Talk(끝나지 않은 이야기)’는 2월 29일(토) 오후 7시, 3월 1일(일) 오후 2시와 7시에 백암아트홀에서 공연된다. 또,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는 2월 28일(금)까지 백암아트홀에서 공연되며, 예스24, 인터파크 티켓 예매사이트에서 예매 가능하다.
/comet568@osen.co.kr
[사진]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