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보정 맞아?" 서지훈, 화보 비하인드컷까지 '무결점 비주얼'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0.02.21 07: 41

 배우 서지훈이 보정이 필요 없는 무결점 외모를 뽐냈다.
21일 서지훈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서지훈의 화보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 몇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지훈은 카메라를 응시하며 부드러운 미소를 짓는가 하면, 오뚝한 콧날과 긴 속눈썹을 자랑하며 조각 같은 옆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더욱이 화보 촬영장 모니터를 찍은 무보정 사진이라는 점이 놀라움을 자아낸다.

[사진=매니지먼트 구 제공] 배우 서지훈이 화보 촬영장에서 비주얼을 뽐냈다.

서지훈은 2016년 tvN 드라마 '시그널'로 안방극장에 강렬하게 등장을 알린 배우다. 이후 그는 KBS 2TV '학교2017', JTBC '미스티', OCN '애간장', tvN '계룡선녀전', JTBC '꽃파당' 등 현대극과 사극을 넘나들며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을 드러냈다. 특유의 섬세한 눈빛과 진솔한 감정 표현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 데 일조하며 많은 이들의 감탄을 불러 일으켰다.
매 작품마다 탄탄한 연기력과 완성형 비주얼로 시선을 집중시키는 서지훈은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어서와'에서 주연 이재선 역을 맡는다. 무심하고 차가운 듯 행동하지만 사실 누구보다 깊은 상처를 품고 있는 가죽 공방 겸 카페 주인으로 또 한 번의 여심 저격을 예고하고 있다.
'어서와'는 3월 25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