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나은·진솔, 김형석X김이나 손잡고 '사계(四季)' 프로젝트 '시간차' 발매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0.03.01 09: 39

 걸그룹 에이프릴 멤버 나은, 진솔이 김형석의 ‘사계(四季)’ 프로젝트의 첫 시작을 알린다. 
에이프릴 나은, 진솔은 오늘(1일) 오후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사계’ 프로젝트 part.봄 ‘시간차’를 발매한다. 
‘시간차’는 발라드계 거장 작곡가 김형석과 작사가 김이나, 나은&진솔이 함께한 사계 프로젝트 중 봄에 해당하는 파트로, 초봄의 따뜻함이 느껴지는 피아노 연주에 나은&진솔의 보컬톤이 어우러진 서정적인 발라드 곡이다. 

겨울의 쓸쓸함을 지나 봄의 따뜻함을 기다리는 마음을 아름다운 멜로디와 나은&진솔의 풋풋함으로 그려내며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이번 프로젝트는 전세계 팬들이 제작에 참여한 [WEXTOWN]의 첫번째 프로젝트로 국내 최고의 작곡가와 작사가로 대표되는 김형석, 김이나의 참여로 프로젝트 초반부터 높은관심을 받아왔다. 최고의 프로듀서진 과 나은&진솔과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냈을지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WEXTOWN] 의 시작을 알리는 프로젝트 음원 에이프릴 나은&진솔의 ‘시간차’는 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seunghun@osen.co.kr
[사진] levoist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