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엠에스팀'측 "특정 종교 허위사실 유포, 강경한 법적대응"(전문)[공식]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0.03.04 15: 32

 
 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측이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적 비방과 허위 루머에 강경한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엠에스팀 측은 4일 "최근 특정 종교 관련 유포되고 있는 허위사실과 관련 회사의 공식 입장을 전한다"라고 시작하는 공식 보도자료를 배포했다.

엠에스팀 측은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의 보호를 위해 사실과 무관한 루머 양성 및 악의적인 비방, 명예훼손 게시물에 관하여 강경한 법적 대응을 할 방침"이라며 "또한 게시글의 유포를 통한 루머 확대 및 재생산 등 아티스트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행위에 대해서도 법적 절차를 토대로 대응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앞으로도 당사는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에게 추가적인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모든 방법을 강구할 것이며, 합의 없는 강력한 법적 조치를 진행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엠에스팀 소속 배우 중 이민정이 이른바 신천지 연예인 리스트 지라시에 포함됐고 이에 엠에스팀이 강경 대응 방침을 알리는 공식입장을 밝히게 됐다.
- 다음은 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전문
안녕하십니까. 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특정 종교 관련 유포되고 있는 허위사실과 관련 회사의 공식 입장을 전합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의 보호를 위해 사실과 무관한 루머 양성 및 악의적인 비방, 명예훼손 게시물에 관하여 강경한 법적 대응을 할 방침입니다.
또한 게시글의 유포를 통한 루머 확대 및 재생산 등 아티스트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행위에 대해서도 법적 절차를 토대로 대응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당사는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에게 추가적인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모든 방법을 강구할 것이며, 합의 없는 강력한 법적 조치를 진행할 것입니다.
항상 엠에스팀 아티스트들을 아끼고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애정과 관심으로 응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nyc@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