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첫째주 챔피언 송으로 방탄소년단이 출연없이 1위를 차지했다.
4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쇼챔피언'에서 방탄소년단이 'ON'으로 1위를 차지했다.
다양한 무대 속에서 아이즈원이 ’ 타이틀곡 ‘피에스타(FIESTA)’ 무대를 선보였다.화이트 수트로 깔끔함과 멋스러움을 강조한 아이즈원은 완벽한 밸런스를 자랑하는 칼군무와 강렬한 눈빛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피에스타’는 아이즈원 열 두 멤버가 모여 절정과 만개를 피워낸 모습을 ‘축제’라는 이미지를 형상화한 곡이다.
특히 무대 마지막은 '만개한 꽃 온 몸으로 표현하기'란 미션으로 꽃이라 해도 손색없는 비주얼로 팬들을 심쿵하게 했다.

데뷔 4년만에 첫 정규 앨범을 발매한 펜타곤은 타이틀곡 'Dr.베베'로 무대를 꾸몄다.늘 눈에 띄는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악한 펜타곤은 이번 앨범을 통해 ‘미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고 약속했던 만큼 넘치는 카리스마로 무대를 장악했다.
특히 우주의 신비롭고 몽환적인 이미지를 배경으로 한 'Dr. 베베'는 강렬하면서도 처절한 가사가 담겨있어 몰입감을 배가시켰다. 타이틀곡 'Dr. 베베'는 힙합을 기반으로 한 일렉트로닉 장르의 댄스 곡으로, '믿고 듣는 히트곡 메이커' 리더 후이가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또 하나의 명곡을 탄생시켰다.

쇼침피언 3월 첫째주 'TOP5'를 소개했다. 아이즈원의 피에스타, 방탄소년단의 'ON', 여자친구의 '교차로', 지코의 '아무노래', 펜타곤의 'Dr. 베베'가 올랐다.
이 가운데 챔피언 송을 소개했고, 3월 첫째주 챔피언 송 주인공으로 방탄소년단이 출연 없이 1위를 차지했다.
/ssu0818@osen.co.kr
[사진] '쇼챔피언' 방송화면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