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127 멤버들인 신곡 '영웅'의 포인트 안무를 깜짝 선보였다.
5일 방송된 V라이브 'NCT127(태일, 쟈니, 태용, 유타, 도영, 재현, 윈윈, 마크, 해찬, 정우)의 영웅본색' 편이 전파를 탔다.
게임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 NCT127은 다음으로 '흥잡본색' 코너를 진행했다. 멤버들은 "정규앨범과 함께 수록곡도 함께 들어보겠다"면서 음악에 맞춰 춤을 선보였다.
먼저 수록곡 중 'ELEVATOR'가 흘러나왔다. 리드미컬한 베이스 라인을 중심으로 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멤버들은 "영상미가 참 좋았던 곡, 팬들도 이 영상을 좋아할 것 같다"며 엘리베이터를 배경으로 한 영상이 독특하다며 이유를 전했다.
다음은 타이틀곡 '영웅'이 흘러나왔다. 이 곡은 중독성 강한 시그니처 보코더 사운드와 다이내믹한 글라이딩 효과를 입힌 베이스 소스가 인상적이며 강렬한 템포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곡이다. 트라우마를 이겨내자는 의미가 담긴 곡이다.
바로 포인트 안무를 선보인 멤버들은 "퍼포먼스 풀보전은 오늘 밤 12시, 더 스테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고 말해 기대감을 더했다.
또한 뮤직비디오에서 복근을 공개한 멤버들을 꼽았다. 가장 인상적인 복근으로 멤버들은 모두 쟈니를 꼽았고
다음 뮤직 비디오에서 복근을 공개하고 싶은 멤버로 도영을 꼽아 눈길을 끌었다.
/ssu0818@osen.co.kr
[사진] 'V라이브' 방송화면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