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문4: 더 파이널' 견자단, 정통액션에 기대감 증폭..4월 개봉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0.03.11 13: 48

 엽문 시리즈의 마지막 ‘엽문4: 더 파이널’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11년을 사랑 받아 온 ‘엽문’ 시리즈의 마지막이자, 견자단 최후의 정통 액션이 될 ‘엽문4: 더 파이널’(감독 엽위신, 수입배급 키다리이엔티)이 1차 예고편을 공개한 가운데 그의 마지막을 배웅하는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엽문4: 더 파이널’은 이소룡이 존경했던 단 한 사람 엽문, 그의 마지막 가르침을 담은 영화. 
이번 CGV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1차 예고편은 전 세계가 열광한 ‘엽문’ 시리즈 특유의 몰입감 강한 액션을 추억의 액션 명장면들과 함께 담아내 레전드의 귀환을 알렸다. 특히 홍금보와의 원탁 결투와 타이슨과의 대결은 파이널에서 절정을 맞이할 수준 높은 액션을 기대하게 만든다. 

영화 포스터

예고편 속에 담긴 액션만큼이나 영원한 스승이자 아버지 엽문을 배웅할 첫 번째 영상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반응이 뜨거워 눈길을 사로잡는 중. “최고의 스승님이셨다”, “형님 가시는 길은 배웅해 드려야지 않겠냐”, “존경하는 분의 마지막 영화”, “우리 견자단 형님의 마지막 엽문 혼자라도 꼭 보러 가겠습니다”, “액션 끝판왕이 돌아오는구나. 우리 스승님 액션은 극장에서 봐야 제맛이지”, “마지막 엽문이래. 무조건 봐야 해 이건”, “마지막 엽문 매우 기대가 됩니다” 등 11년을 함께 한 액션 레전드 ‘엽문’과 시리즈의 주역 견자단에 대한 감탄 섞인 반응을 찾아볼 수 있었다. 
이번 영화가 시리즈의 마지막이라는 점과 견자단의 정통 액션 은퇴 선언이 알려짐에 따라 다시는 못 볼 가장 화려한 액션을 극장에서 확인하고자 하는 반응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1차 예고편을 향한 뜨거운 반응과 함께 ‘엽문’ 시리즈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것으로 예고하고 있는 ‘엽문4: 더 파이널’은 4월 개봉 예정이다.
/ purplis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