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로드' 아이즈원, 예능감+하이텐션 폭발..결국 기상 ASMR[V라이브 종합]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20.03.13 22: 27

'스타로드' 아이즈원이 독특한 ASMR을 만들었다.
13일 오후 네이버 OSEN V채널에선 ‘스타로드’ 아이즈원 편 5,6회가 공개됐다.
미야와키 사쿠라, 최예나, 장원영, 권은비, 혼다 히토미, 안유진은 5편에 이어 ASMR 소리 만들기를 펼쳤다. 장원영은 “내가 바나나 과자를 좋아한다”라며 바나나 과자를 먹었다.
장원영은 귀엽게 먹으면서도 “맛있다”라고 감탄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예나는 사과를 집어들었다.
장원영은 “CF를 찍어달라”고 요구했고 최예나는 사과를 든 채 예쁜 표정을 지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심지어 최예나는 먹는 것까지 예쁘게 먹어 장원영의 놀라움을 유발했다.
그러다 아이즈원은 한명씩 ASMR 소리를 만들다가 여러명이 뭉쳤다. 미야와키 사쿠라와 장원영은 함께 마이크 앞에서 다양한 소리를 만들어냈다.
급기야 멤버들은 음식, 장난감, 뽁뽁이를 동원해 잠을 께우는 ASMR을 만들어냈다. 특히 장원영은 신나는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최예나는 볼을 두들기는 기술까지 선보였고, 권은비는 오리 소리를 냈다. 최예나도 오리 소리를 거들며 시끄러운 ASMR을 완성했다. 끝으로 미야와키 사쿠라는 “꿀잠 주무세요”라며 팬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V라이브 ‘스타로드’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