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박시은, 이효리도 인정한 닮은꼴 셋째 언니 공개 [Oh!쎈 예고]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0.03.16 16: 42

배우 박시은이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똑같이 생긴 셋째 언니를 공개한다. 
오늘(16일) 밤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박시은, 진태현 부부의 일상이 공개된다. 
앞서 진행된 '동상이몽2' 촬영에서 진태현, 박시은 부부는 박시은의 셋째 언니 집을 방문했다.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셋째 언니의 엄청난 미모에 MC들은 "닮았다", "박시은 씨와 웃는 게 비슷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SBS 제공]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서 박시은, 진태현 부부의 일상이 공개된다.

특히 박시은의 여고 동창인 이효리가 셋째 언니를 보자마자 박시은의 언니임을 예감했다는 사연이 전해져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셋째 언니 부부와 이야기를 나누던 중, 박시은과 셋째 언니는 서로의 과거사를 폭로하기 시작했다. 박시은이 먼저 형부에게 "언니가 어렸을 때 세상 예민했다"며 폭로하자, 셋째 언니는 제부 진태현도 몰랐던 박시은의 과거 연애사를 털어놓았다. 이를 듣고 표정을 감추지 못한 채 안절부절못하던 진태현은 끝내 '흑화'하고 말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박시은의 데뷔 비하인드 스토리 또한 방송 최초로 공개됐다. 박시은은 여고 시절 핑클 오디션을 봤다는 소문에 대해서도 처음으로 입을 열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늘 밤 11시 방송. / monami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