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뱅 출신 승리와 두 번째 열애설에 휩싸인 연기자 유혜원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유혜원은 많은 관심을 받으면서 SNS 게시물을 비공개로 전환했고, 소속사 측은 노코멘트 입장을 전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승리와 유혜원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한 네티즌은 승리가 지난 9일 군 입대 당시 여자친구와 동행했고, 그 여자친구가 유혜원이라고 주장했다. 승리가 타고 온 차 안에서 유혜원이 키우는 반려견과 동일한 견종의 반려견이 포착된 것.
승리와 유혜원의 열애설은 이번이 두 번째라 더욱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앞서 지난 2018년 중국과 대만 매체를 통해 승리와 유혜원의 열애설이 불거졌던 바다.

특히 당시 중화권 매체에서는 승리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유혜원과 함께 있었다며 사진과 함께 1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해 관심을 받았다. 해당 사진에는 암스테르담의 한 호텔 앞에서 승리와 한 여성이 포옹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또 대만 ET투데이도 승리와 유혜원의 열애설에 관심을 보이며 두 사람이 SNS를 통해서 각각 같은 시기에 같은 장소에서 촬영한 것으로 추측되는 사진을 게재했다고 보도하기도 했다. 이어 군 입대 사진으로 두 번째 열애설이 불거진 것.
커뮤니티에서 불거진 승리와 유혜원의 열애설은 화제를 모으면서 많은 관심을 받게 됐다. 유혜원의 이름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는 등 승리의 열애설 상대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

결국 유혜원의 자신의 SNS를 게시물 1개만 공개한 채 나머지는 비공개로 전환했다. 쏟아지는 관심에 대한 부담스러움을 토로한 것.
유혜원의 소속사 샛별당엔터테인먼트 측은 승리와의 열애설에 대해서 20일 OSEN에 “배우의 사생활이라서 따로 드릴 말씀이 없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는 조심스러운 입장이라 여전히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유혜원은 뷰티 및 여성 쇼핑몰 모델로 활동한 바 있으며 여러 광고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지난 2018년 샛별당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고, 웹드라마 ‘고. 백 다이어리’에 출연했다. /seon@osen.co.kr
[사진]샛별당엔터테인먼트 제공,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