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원어스(ONEUS)가 첫 싱글 앨범 'IN ITS TIME' 단체 티저 이미지를 추가 공개했다.
원어스는 오늘(2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싱글 앨범 'IN ITS TIME'의 타이틀곡 ‘쉽게 쓰여진 노래’ 단체 티저 이미지를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원어스는 황금빛 터석으로 덮인 드넓은 벌판에서 상념에 잠긴 모습이다. 내리쬐는 따스한 햇빛과 광활한 초원의 대자연 속에서 멤버들은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한층 성장한 남자다운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깔끔하고 세련된 멋을 살린 블랙 앤 화이트 스타일이 황금빛 초원과 어우러지며, 자연스러운 매력이 돋보인다.
이처럼 원어스는 이전의 다크하고 강렬한 모습과 달리 새로운 변신을 예고하며, 신곡 ‘쉽게 쓰여진 노래’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오는 24일, 원어스는 데뷔 첫 싱글 앨범 'IN ITS TIME'을 발표한다. 원어스의 첫 싱글 앨범 'IN ITS TIME'은 만물이 아름다운 때를 만났음을 의미하는 "Everything is beautiful in its time"이라는 문장을 주제로, 원어스의 본격 성장의 시작을 알리는 앨범이다.
지난해 'US' 시리즈 3부작의 주제였던 빛, 시간, 공간을 통해 원어스만의 색을 완성, 지금까지 시도하지 않은 새로운 콘셉트와 음악으로 또 한 차례 음악적 성장을 꾀할 전망이다.
이에 앞서 개인 티저 영상을 통해 일부 공개된 타이틀곡 '쉽게 쓰여진 노래'는 청량한 휘파람 테마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어우러져 벌써부터 음악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원어스는 24일 오후 6시 첫 싱글 앨범 'IN ITS TIME'을 발표하고,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mk3244@osen.co.kr
[사진] RB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