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케빈, 빌리 아일리시 ‘bury a friend’ 커버.."유니크한 감성 보컬"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0.03.21 10: 07

 그룹 더보이즈(THE BOYZ) 멤버 케빈이 세계적 팝 가수 ‘빌리 아일리시(Billie Eilish)’의 곡을 재해석해 화제다.
더보이즈 측은 지난 20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멤버 케빈의 보컬 커버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지난 12월, 유럽 투어 공연 차 영국 런던에 체류하며 촬영된 이 영상 속 더보이즈 케빈은 현지 명소 ‘킹스크로스 역’을 배경으로 빌리 아일리시의 히트곡 ‘베리 어 프렌드(Bury a friend)’를 자신만의 색깔로 완벽 커버해 눈길을 모은다. 런던의 이국적이고 감각적인 분위기와 함께 케빈의 유니크한 음색이 담긴 이 영상은 원곡과는 또 다른 ‘힙’한 매력을 선사하며 팬들의 호평을 얻고있다.

더보이즈의 ‘감성보컬’ 케빈은 보컬은 물론 수준급 악기 연주까지 다재다능한 재능을 겸비한 멤버로 그동안 다양한 채널을 통해 다수의 보컬 커버영상을 공개하며 탄탄한 실력을 입증해왔다.
한편 더보이즈는 첫 정규 앨범 ‘리빌(REVEAL)’ 활동을 성공리에 마무리하고 MC, 예능 프로그램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는 가운데, 오는 4월 방송 예정인 Mnet ‘로드 투 킹덤(Road to Kingdom)’에 출연을 확정짓는 등 상반기 잇따른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크래커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