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TOO "가장 꿈꿔왔던 순간, 패기있는 무대 보여드릴 것"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0.04.01 16: 14

그룹 TOO가 하트뮤직과 킬군무로 K팝 팬들을 사로잡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TOO는 1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첫 번째 미니앨범 ‘REASON FOR BEING :인(仁)’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데뷔 소감을 전했다.
TOO(티오오)는 지난해 12월 종영한 글로벌 K-POP 아이돌 성장 일기 Mnet ‘투 비 월드 클래스(TO BE WORLD KLASS)’를 통해 탄생된 10인조 신예 보이그룹. 

이날 오후 12시 첫 번째 미니앨범 ‘REASON FOR BEING : 인(仁)’을 발매하고 데뷔를 알린 TOO는 "저희가 아이돌을 준비하고 TOO를 준비하면서 가장 꿈꿔왔던 순간이다. 멋진 무대 준비했으니 기대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며 "저희가 신인인 만큼 패기있는 모습으로 좋은 무대를 보여드릴 것"이라는 소감을 전했다.
‘10가지 동양의 가치관을 지향하는 오케스트라(Ten Oriented Orchestra)’를 뜻하는 TOO는 '하트뮤직 킬군무돌'을 지향한다고 밝힌 바. 멤버들은 이에 대해 "저희는 마음을 담은 하트뮤직과 칼군무를 넘은 킬군무로 여러분들의 마음을 움직이려고 한다"는 포부를 말했다. /mk3244@osen.co.kr
[사진]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n.CH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