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의사생활' 유연석, 짝사랑 신현빈에 과자 쓱 '심쿵'..5인방=5無 [종합]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0.04.02 21: 48

‘슬기로운 의사생활’ 조정석, 유연석, 전미도, 정경호, 김대명의 캐릭터가 더욱 명확해졌다. 
2일 방송된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장겨울(신현빈 분)과 추민하(안은진 분)는 봉광현(최영준 분)에게 이익준(조정석 분), 안정원(유연석 분), 김준완(정경호 분), 양석형(김대명 분), 채송화(전미도 분)에 대해 물었다. 
봉광현은 “5무로 정리할 수 있다. 다들 한 가지씩 없다. 채송화, 실질적인 정신적 지주다. 단점이 없다. 소문 그 이상이다. 완벽한 모범생이다. 회식도 좋아하고 술도 잘 마신다. 엄청 순수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김준완, 서전으로 실력은 최고인데 결정적으로 싸가지가 없다. 양석형은 사회성이 없다. 이익준은 의대 전체 수석으로 들어왔고 나갈 때도 1등이었다. 동기들 중 의시 1등이다. 나이트에서 사는데 늘 1등이다. 잘나서 그런지 콤플렉스, 열등감, 선입견 이런 게 없다”고 답했다. 
장겨울은 자신이 짝사랑하는 안정원에 대해 물었다. 본과 때 연애했는지 궁금해했지만 급한 일 때문에 답을 듣지 못했다. 하지만 함께한 회의에서 안정원이 자신에게 초코파이를 쓱 건네주자 놀란 마음에 딸꾹질까지 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슬기로운 의사생활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