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스파이' 데이브 바티스타, '랜선 남친 영상' #인싸춤 #소녀감성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0.04.21 08: 11

'마이 스파이'가 데이브 바티스타의 무한 매력이 담긴 ‘랜선 남친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탈우주급 코미디와 액션으로 모두를 사로잡을 상상초월 액션 코믹버스터 '마이 스파이'가 데이브 바티스타의 여심을 사로잡을 무한 매력이 담긴 ‘랜선 남친 영상’을 선보였다. '마이 스파이'는 덩치는 프로, 센스는 제로인 스파이 ‘JJ’가 실직 대역전을 위한 비밀 작전 중 남다른 능력치의 감시 대상 1호를 만나게 되면서 엉망진창 꼬이게 되는 액션 코믹버스터. 
이번에 공개된 ‘랜선 남친 영상’은 '마이 스파이'의 해고 1순위 문제적 스파이 ‘JJ’로 분한 데이브 바티스타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아내 눈길을 끈다. “너의 심장을 박살 내줄게”라는 카피와 함께 등장하는 데이브 바티스타는 뭐든지 저승길로 보내버리는 파괴왕 ‘JJ’의 달콤살벌한 모습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단숨에 수많은 마피아들을 제압한 그의 듬직한 모습은 전 작에서는 볼 수 없었던 역대급 액션을 예고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그만의 방법으로 아이들과 노는 모습은 유쾌한 츤데레 매력을 발산해 빵빵 터지는 웃음 폭탄을 선사하고 있다.

이어 물고기에게 ‘블루베리’라고 이름을 지어주고, 다친 비둘기를 구해주는 장면은 헤비급 피지컬과 상반된 여리여리한 소녀 감성을 엿볼 수 있어 '마이 스파이'를 통해 선보일 데이브 바티스타의 색다른 반전 매력에 호기심을 자극시킨다.
여기에 터질듯한 핑크 셔츠를 입은 러블리한 스타일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하는 가운데, 최신 인싸 댄스까지 완벽히 소화하는 데이브 바티스타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를 통해 선보인 개그 본능을 뛰어넘을 막강한 코믹 연기를 선보여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4월 최고 기대작 '마이 스파이'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웃음 치트키 ‘드랙스’역의 데이브 바티스타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아이언맨 3' 등 최강 마블 제작진의 뜨거운 만남으로 큰 화제를 불러모았다.
해고 1순위 CIA 요원 ‘JJ’로 분한 데이브 바티스타는 숨 쉬듯이 쏟아내는 예측불가 드립과 몸 개그로 역대급 코믹 연기 포텐을 터트릴 예정. 특히, 넘사벽 능력치 감시 대상 1호와의 대환장 케미를 통해 상상초월 빅재미를 전할 것으로 보인다. 뿐 만 아니라, 할리우드에서 가장 주목받는 마블 제작진이 총출동한 짜릿하고 화끈한 액션은 초대형 스케일로 탄생되어 관객들의 오감을 완벽히 자극시킬 예정이다. 
데이브 바티스타의 여심저격 ‘랜선 남친 영상’을 공개한 액션 코믹버스터 '마이 스파이'는 오는 29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 hsjssu@osen.co.kr
[사진] 랜선 남친 영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