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자로드3' 오늘(7일) 첫 공개..김의성x정창욱 첫 게스트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0.05.07 17: 01

tvN D 오리지널 콘텐츠 '최자로드' 세 번째 시즌이 오늘(7일) 오후 첫 공개되는 가운데, 배우 김의성과 셰프 정창욱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지난 시즌 1~2에 걸쳐 2600만이라는 압도적인 뷰 수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최자로드'가 시즌3에서는 얼마나 많은 뷰를 기록할지 관심이 쏠린다. 
이날 첫 공개될 '최자로드3'에서는 배달음식의 대표주자인 짜장면이 소개된다. 대중적인 음식인 짜장면의 유래부터 춘장의 진화, 대한민국에서 짜장면이 거쳐온 역사 등 맛뿐만 아니라 정보까지 전달할 예정이라는 제작진의 설명이다.

평소 중화요리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내온 김의성, 정창욱이 '최자로드' 세 번째 시즌에 출연해 먹방을 선보이며 처음의 의미를 더한다.
최자와 김의성의 단골 식당도 최초로 공개된다. 서울 각지에 숨겨진 중화요리 맛집부터 배달 짜장면 맛집까지, 언젠가 한 번쯤 먹어보고 싶었던 짜장면의 향연이 펼쳐질 전망. 이외에도 트렌디함으로 중무장한 '라구 짜장'도 '최자로드3'를 통해 공개돼 오감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제작진은 "최자로드의 첫 시작을 짜장면과 함께 한다. 우리가 모두 안다고 생각했던 짜장면이지만 알고 보면 다양한 맛과 역사가 숨겨져 있는 대표 음식"이라며 "이번 '최자로드'를 통해 맛과 정보를 모두 얻어 가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최자로드3'는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공개된다.  
/ purplish@osen.co.kr
[사진] tvN D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