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S.E.S 유진x안현모 이어 #덕분에챌린지..'원조 요정 포스' [★SHOT!]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0.05.14 14: 43

가수 바다가 덕분에 챌린지에 합류했다. 
바다는 13일 자신의 SNS에 “유진이와 안현모 님의 지목으로 #덕분에챌린지 에 동참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에서 그는 금발 헤어를 뽐내며 해맑게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고 있다. 
바다는 “전 세계가 고통을 받고 있는 요즘, 코로나19 최전선에서 헌신하는 모든 의료진과 질병관리본부, 각 협력기관 공무원 여러분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라고 진심을 말했다. 

이어 “#덕분에 조금씩 서로의 곁에 다가가고, 마주보기 시작하는 하루하루가 소중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저 바다 역시 코로나19가 종식되는 그날까지 기도하겠습니다”라며 다음 주자로 손연재를 지목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SNS에 코로나19 의료진에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 동작을 사진, 영상 등으로 올리며 응원하는 캠페인이다. 최민식, 박보검, 공효진, 박나래, 김희철, 강하늘, 려원, 김호중, 수지, 김혜수, 송혜교, 이정원, 윤병희, 엄정화, 장승조, 소유진, 찬열, 장영란, 박소담, 채수빈 등 여러 스타들이 참여했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