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Pick' 다운, 신곡 '콘크리트' MV 스틸컷 공개..설렘 가득 새벽 감성
OSEN 심언경 기자
발행 2020.06.07 10: 29

신예 다운(Dvwn)이 신곡 '콘크리트'의 명대사 스틸컷을 공개했다.  
다운(Dvwn)은 최근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새벽 제세동 Vol.3'의 타이틀곡 '콘크리트' 뮤직비디오 명대사 스틸컷을 선보이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별이 쏟아지는 밤하늘 아래, 파워 친화력을 가진 벌(치즈)과 소극적인 '방콕러' 꽃(다운)의 운명적인 끌림에 감성적 동요를 그려내고 있다. 특히, 벌의 사랑스런 애정 공세에 점차 마음의 문을 여는 꽃의 모습이 풋풋한 설레임을 자아낸다. 

여기에 신곡 '콘크리트'의 심쿵하는 노랫말이 주인공들의 명대사로 표현됐다. 이와 더불어 식물과 곤충의 귀여운 달콤 러브 스토리가 예고돼 한층 기대감이 고조된다. 
이처럼 다운(Dvwn)은 신곡 '콘크리트' 뮤직비디오를 스톱모션 애니메이션으로 제작, 한 편의 영화를 개봉하듯 무비 포스터와 트레일러, 명대사 스틸컷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신선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오는 10일, 다운(Dvwn)은 '새벽 제세동'의 세 번째 시리즈를 발표한다. 타이틀곡 '콘크리트'는 다운(Dvwn)이 직접 작사, 작곡으로 진정성을 더한 것은 물론 어쿠스틱 사운드에 '인디 요정' 치즈(CHEEZE)가 피처링에 참여해 사랑 분위기를 더했다. ​올여름 밤 리스너들의 설렘 가득한 새벽 감성을 일깨워 줄 예정이다.  
한편, 다운(Dvwn)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새벽 제세동 Vol.3'를 첫 공개한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KOZ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