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인피니트 출신 가수 김성규가 tvN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 OST에 참여했다.
김성규가 부른 ‘오 마이 베이비’(극본 노선재, 연출 남기훈, 기획&제작 스튜디오앤뉴, 스튜디오드래곤)의 다섯 번째 OST ‘Beautiful’이 10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Beautiful’은 조심스럽게 사랑을 이야기하며 어루만지는 듯한 피아노 연주로 시작해 드라마틱한 후반부로 흘러가는 전개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극 중 장하리(장나라 분)와 한이상(고준 분)의 러브라인 시작부터 본격적인 로맨스에 삽입되어 극적인 애틋함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또한 ‘Beautiful’은 김성규의 첫 솔로 OST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성규는 입대 전부터 솔로 앨범을 통한 음악적 활동, 예능, 뮤지컬,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인정받아 왔다. 여기에 ‘Beautiful’을 통해 ‘만능 엔터테이너’ 김성규의 음악적 저력을 다시 한 번 보여줄 예정이다.

가창에 참여한 김성규는 지난 2010년 그룹 인피니트의 메인 보컬로 데뷔해 ‘내꺼하자’, ‘BTD’, ‘Paradise’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이어 지난 2012년 첫 솔로 앨범 ‘Another Me’를 발매해 홀로서기에 도전했다. 이후 개성 있는 보이스와 탄탄한 가창력으로 솔로 앨범을 꾸준히 발매하며 솔로 가수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굳히고 있다.
또한 김성규는 뮤지컬 ‘드라큘라-사랑과 증오의 끝’, ‘인 더 하이츠’, ‘올슉업’, ‘광화문 연가’ 등 뮤지컬 배우로서 활약한 바 있으며,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센스 넘치는 멘트로 예능감을 선보여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기도 했다.
‘오 마이 베이비’는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와 뒤늦게 그녀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의 과속필수 로맨스로 매주 수~목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 purplish@osen.co.kr
[사진] 뮤직앤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