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여전히 잘생긴 근황..더 깊어진 독보전 아우라[Oh!쎈 컷]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0.06.10 14: 39

배우 송중기의 새로운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10일 소속사 하이스토리 디앤씨는 공식 SNS를 통해 송중기의 화보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여전한 잘생김과 한층 더 짙어진 분위기로 독보적 아우라를 발산하는 송중기의 모습이 담겨있다. 짧은 머리 아래로 드러난 조각 같은 얼굴과 클래식한 화이트 슈트를 군더더기 없이 소화한 완벽 자태는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특히 10초 남짓한 짧은 영상임에도 무심한 듯 시크한 눈빛과 여유로움이 묻어나는 모션이 특유의 매력을 배가시키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무장해제 시키기도 한다.
오랜만에 공개된 송중기의 모습에 국내외 팬들은 폭발적 반응을 보이며 열렬히 화답하고 있다. “송중기가 송중기 했네”, “멋짐 한도초과요”, “송중기, 이러니 안 반해?”, “백만번째 돌려보는데 안질림”, “깜짝 선물 받은 기분 눈물이 난다”, “멋진 모습으로 돌아와줘 고맙습니다”등 영상 공개 직후부터 SNS를 중심으로 수많은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화보는 오는 19일 하이스토리 디앤씨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송중기는 영화 '승리호'(감독 조성희)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하이스토리 디앤씨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