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싹3, 끝나지 않은 탐색전 '이번엔 MBTI' [★SHOT!]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0.06.10 15: 32

'놀면 뭐하니?'에서 결성된 유재석, 이효리, 비의 혼성그룹 싹3(SSAK3)가 서로에 대해 탐색한다. 
10일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측은 공식 SNS에 "싹3 본격 활동 전 서로의 성향 파악하기! 유두래곤, 린다G, 비룡의 MBTI는?"이라는 글과 함께 촬영 현장 사진들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또 다른 부캐릭터 유두래곤, 린다G, 비룡으로 변신한 유재석, 이효리, 비의 모습이 담겼다. 세 사람이 결성한 프로젝트 혼성그룹 싹3의 촬영이 진행된 것.

이 가운데 무언가를 집중하며 들여다 보는 세 사람의 모습이 호기심을 자아냈다. 이에 제작진은 "#반전의_반전을_거듭하는_MBTI_궁합 #우리그룹잘맞는거겠죠"라는 해시태그들을 덧붙여 궁금증을 높였다. 
최근 '놀면 뭐하니?'에서는 싹3와 함께 하는 '여름X댄스' 특집이 진행 중이다. 이에 싹3가 여름 활동을 목표로 그룹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놀면 뭐하니?' 공식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