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유닛, 6년차 걸그룹의 청순미..팬들에게 전하는 위로 '감싸줄게요' [퇴근길 신곡]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0.06.10 18: 02

그룹 다이아 유닛이 공백기를 기다려준 팬들을 위한 선물같은 신곡으로 돌아왔다.
다이아 유닛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6번째 미니앨범 ‘Flower 4 seasons'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감싸줄게요'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다이아 유닛은 정채연과 솜이를 제외한 기희현, 유니스, 주은, 예빈, 은채 등 다섯 멤버로 구성된 유닛 그룹. 1년 여의 공백기를 끝내고 돌아온 다이아 유닛은 청순미 가득한 콘셉트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다이아 유닛의 새 앨범 ‘Flower 4 seasons'는 사계절 내내 꽃을 피운다는 의미로, 이번 여름 다이아만의 팔색조 매력으로 가요계에 꽃을 피울 예정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감싸줄게요'를 비롯해 멤버 주은과 예빈의 자작곡 '네게로'와 '아무도 몰래' 등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타이틀곡 '감싸줄게요'는 아름다운 스트링 선율 위에 파워풀한 리듬이 가미된 다이아 표 댄스곡. 다이아의 청량하고 소녀다운 감성이 돋보인 ‘그 길에서’ 프로듀싱을 맡았던 작곡가 이기용배와 다시 한 번 작업했다. 청량하면서도 아련한 느낌을 극대화 시킨 이 곡은 리스너들과 오랫동안 컴백을 기다린 팬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스쳐 지나간 봄날처럼 피는 벚꽃 아래서 / 밝게 빛나던 여름처럼 감싸 줄게요 / 따스한 계절과 너라면 웃을 수 있어 / 고마워 소중하게 너를 감싸줄게요" 등 사계절을 빗대어 사랑을 이야기하는 가사가 특히 돋보인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멤버들의 상큼함과 청순한 매력부터 끈끈한 우정까지 다채로운 매력이 담겨 있어 듣고 보는 재미를 더한다.
이처럼 약 1년 만에 청순미를 장착하고 다시 돌아온 다이아 유닛은 데뷔 6년 차에 다시 도전한 청순미와 더욱 성숙해진 음악으로 정채연과 솜이의 빈자리를 채우며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