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kg 감량' 김원효, 근육질 섹시美 철철.."운동하길 참 잘했죠잉"[★SHOT!]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0.06.15 08: 15

개그맨 김원효가 확 달라진 몸으로 놀라움을 선사했다.
김원효는 14일 자신의 SNS에 "운동하길 참~~~잘했죠~잉ㅋ"이라고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그동안 옷 입고 있어서 잘 몰랐죠?^^?"라며 "나이 40 요즘은 그렇게 많은 나이는 아니지만 인생에 가장 중요한 나이 아니겠습니까?"라고 말했다.

더불어 "마흔이들에게 자극을 준 #마흔파이브 진짜 수고했다. 도움주신 많은분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다시는 저때로 돌아가지 않으리...ㅠ"라고 다짐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 속 김원효는 운동 비포 앤 애프터 몸의 비교로 확연히 달라진 비주얼을 선보인다. 17kg을 감량하고 근육질로 변신한 김원효의 새 바디프로필 사진에서는 섹시한 매력까지 장착했다.
앞서 이날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마흔파이브는 바디프로필 촬영을 위해 양치승에게 운동을 배워왔다. 이들은 3개월 전과는 180도 달라진 놀라운 변화를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이들의 바디프로필은 오중석 사진작가가 촬영했다. 오중석 작가는 포토샵이 많이 안 들어간 사진을 추구한다면서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고 싶어했다. 포토샵이 많은 사진은 나중에 싫어진다는 것. MC들은 마흔파이브의 놀라운 변신에 감탄했다. 마흔파이브는 자연스러운 단체 사진에 이어 개인컷으로 각기 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3개월 전과는 또 다른 모습으로 감탄을 준 이들이다.
다음 주에는 피트니스 대회에 나간 마흔파이브의 모습이 예고돼 기대를 높였다.
/nyc@osen.co.kr
[사진] 김원효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