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국, 첫 예능 '사랑의 재개발' 출연.."예능'신'동엽님 영접"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0.06.15 09: 20

 감미로운 목소리와 파워풀한 감성을 지닌 가수 성국이 대한민국 예능의 최고 개그맨 중 한 명인 신동엽을 만났다.
성국은 지난 14일 첫 녹화가 진행된 '찐어른 미팅: 사랑의 재개발'(이하 사랑의 재개발 연출 이지선)에서 MC를 맡은 신동엽과의 녹화이후 촬영한 사진을 자신의 SNS에 공개하며 "예능 '신'동엽님 영접"이라는 글과 함께 빙송 대선배 신동엽에게 깍듯한 인사를 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첫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성국은 아버지의 출연과 더불어 본인도 떨리는 첫 예능 녹화를 마쳤다는 글도 함께 올렸다.

한편 티캐스트 계열 E채널 신규 예능 프로그램 '찐어른 미팅: 사랑의 재개발'(이하 사랑의 재개발 연출 이지선)은 '50+ 세대의 3:3 어른 미팅'을 콘셉트로, 외로운 중장년 싱글들의 잠들었던 연애 세포를 깨우고 새로운 사랑을 찾아주는 3:3 어른 미팅 프로그램이다.
'사랑의 재개발'은 '국민 MC' 신동엽, '트롯여제' 장윤정, '예능 대세' 붐이 MC로 확정되며 전세대 공감 예능의 시작을 알렸다. 여기에 최근 '트롯 대세' 장민호도 티저 영상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오는 7월 첫 방송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가수 성국 SNS, 톱스타 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