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적 "'당연한 것들', 21일 음원 발매…작은 위로 드릴 수 있길" [전문]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0.06.19 12: 01

가수 이적이 ‘당연한 것들’ 음원 발매를 결정했다.
19일 이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두 달 전 인스타그램에 올렸던 ‘당연한 것들’. ‘백상예술대상’에서 아역 배우 친구들이 이 노래를 부른 감동적인 무대가 화제가 되면서 정식 음원 공개 요청이 쇄도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적은 “그래서 21일 일요일 낮 12시에 음원을 발매하기로 결정했다”며 “이 노래가 코로나19로 복잡한 마음의 한구석에 작은 위로를 드릴 수 있길 기원합니다. 당연한 것들을 다시 누릴 그날을 꿈꾸며”라고 덧붙였다.

가수 이적이 감미로운 무대를 펼치고 있다. /sunday@osen.co.kr

이적의 ‘당연한 것들’은 ‘백상예술대상’에서 아역 배우들이 부르며 화제가 됐다. 이후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했고, 이적은 음원 발매를 결정하며 위로를 전하고자 했다.
이하 이적 ‘당연한 것들’ 음원 발매 전문
두 달 전 인스타에 올렸던 ‘당연한 것들’. 백상예술대상에서 아역배우 친구들이 이 노래를 부른 감동적인 무대가 화제가 되면서 정식음원 공개 요청이 쇄도했어요. 그리하여 21일 일요일 정오에 음원을 발매하기로 했습니다.
모쪼록 이 노래가 코로나19로 복잡한 마음의 한구석에 작은 위로를 드릴 수 있길 기원합니다.
당연한 것들을 다시 누릴 그날을 꿈꾸며.
내일 모레 정오에 만나요.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