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같이 살쪄요"..성시경, 다이어트는 다음 생에? 두부조림 '먹방' [★SHOT!]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0.08.25 16: 25

 가수 성시경이 다이어트 근황을 전했다. 
25일 오후 성시경은 개인 SNS에 "오늘뭐먹지가 벌써 언제였더라. 그때 참 재밌고 즐거웠어요. 무언가 새로운걸 배우고 만들때의 즐거움과 설레임. 생각보다 더 맛있게 됐을때의 놀라움"이라면서 자신만의 두부조림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어 성시경은 "이번생에는 다이어트는 글렀어요. 이거 꼭 해드세요. 우리 같이 살쪄요. 네에? #제발 #나만커질순없다 #wegotogether #두부조림 #믿고따라해보는성시경레시피 #두부는몸에좋은걸요 #돼지고기먹으면장수한대요 #매운음식이스트레스를풀어준다죠"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2017년 10월 종영한 Olive '오늘 뭐 먹지?'에 출연, 수준급 요리 실력을 자랑했던 성시경은 꾸준히 '성시경표' 레시피를 소개하면서 '요리스타그램'을 이어나가고 있다. 각종 술안주를 시작으로 야식, 라면 등을 만들면서 보는 이들의 군침을 자극하기도. 
특히 성시경은 지난달 "다시 다이어트를 시작할까해요"라며 체중 감량 의사를 밝혔지만, 한 달만에 "같이 살쪄요"라고 밝혀 팬들을 폭소케 했다.
한편, 성시경은 추석특집으로 방송될 MBC '볼 빨간 라면 연구소', tvN '온앤오프' 등에 출연 중이다.
/seunghun@osen.co.kr
[사진] 성시경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