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시온X원위 동명, 우월 유전자 '쌍둥이 형제'..블랙&화이트 반전 매력 [★SHOT!]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0.09.14 11: 27

 '원어스' 시온이 쌍둥이 형제 '원위' 동명과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지난 13일 오후 시온은 원어스 공식 SNS에 "너무나도 재밌던 콘서트! 초대해 줘서 고마워요 원위❤︎"라며 원위 동명과 찍은 셀카 두 장을 게재했다. 
이어 원어스 시온은 "처음 동명이랑 무대를 꾸미면서 힘들지만 매번 웃으면서 재밌게 준비한 거 같아요! 달님들은 어떠셨나요?! 앞으로도 시온이 그리고 동명이 많이 사랑해 주세요! 오늘도 너무 많이 사랑해 우리 달님들"이라며 팬들을 향해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 속 원어스 시온과 원위 동명은 '블랙 앤 화이트' 슈트로 반전 매력을 뽐내고 있는 모습. 남다른 유전자로 완성된 우월한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특히 원어스 시온은 손하트 포즈를, 원위 동명은 매력적인 미소로 글로벌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한편 원위는 지난 12일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첫 온택트 라이브 'ONEWE 1st Ontact Live [O! NEW E!volution]'을 개최했다. 해당 라이브에서 원어스 시온은 원위 동명의 크리스토퍼 'Bad' 무대에 깜짝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seunghun@osen.co.kr
[사진] 원어스 공식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