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위아이(WEi)가 '2020 아시아송페스티벌'에 출격한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오늘(10일) 오후 8시 생중계되는 '2020 아시아송페스티벌 – 경주' 메인 스테이지에 출연한다.
이날 위아이는 첫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First Sight(아이덴티티 : 퍼스트 사이트)'의 타이틀곡 '트와일라잇(TWILIGHT)' 무대를 선보인다. 위아이만의 강렬한 퍼포먼스와 짙은 카리스마로 눈을 뗄 수 없는 차별화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아시아송페스티벌'은 지난 2004년부터 16년 동안 K팝과 아시아 정상급 가수들의 음악 공연으로 국가 간의 문화 교류를 이어온 아시아 문화 교류의 대표 축제다.
지난 5일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지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 위아이는 데뷔와 동시에 글로벌 음악 축제 무대에 오르는 등 차세대 K팝 스타의 탄생을 예고해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언택트로 진행되는 '2020 아시아송페스티벌' 메인 스테이지는 10일 오후 8시부터 '아시아송페스티벌' 홈페이지와 SBS 미디어넷 유튜브 채널 THE K-POP, 네이버 V LIVE를 통해 생중계된다.
한편 위아이는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데뷔 활동을 이어간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위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