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영웅의 귀환"…임영웅, 오늘(4일) 신곡 'HERO'로 7개월만 컴백 [종합]
OSEN 심언경 기자
발행 2020.11.04 09: 44

히어로가 'HERO'로 돌아온다. 
임영웅은 오늘(4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HERO(히어로)'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앞서 임영웅은 지난달 31일 뉴에라프로젝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곡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 'HERO' 발매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영웅은 올블랙 패션을 완벽히 소화하며, 독보적인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다. 어딘가를 응시하는 눈빛부터 사뭇 진지한 표정까지, 임영웅의 남성미가 물씬 느껴진다.
'HERO'는 한 자동차 광고의 삽입곡으로 잘 알려져 있다. 해당 광고를 통해 일부 공개된 'HERO'에서는 임영웅의 호소력 짙은 가창력과 여운 깊은 감정 표현이 돋보였다.
팬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팬들은 'HERO'의 정식 음원 발매를 요청하고 나서기까지 했다. 이에 임영웅은 'HERO'의 음원은 물론, 뮤직비디오까지 공개해 팬들의 사랑에 응답할 예정이다. 
특히 'HERO'는 지난 4월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우승곡 '이제 나만 믿어요' 이후 7개월 만의 신곡이라는 점에서 많은 관심을 모은다.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진을 차지한 임영웅은 '이제 나만 믿어요'를 발매하자마자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에 6위로 진입했고, 이외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차트 1위에 오른 바 있다. 이는 트로트 가수로서 이례적인 일로, 임영웅의 파워를 체감할 수 있는 대목이었다.
이처럼 '이제 나만 믿어요'로 개인의 음악성 및 화제성은 물론, 팬덤의 엄청난 화력을 입증한 임영웅이다. 이번 신곡 'HERO'로도 호성적을 거둘 수 있을지 벌써부터 큰 기대가 쏠리고 있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뉴에라프로젝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