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휘순♥천예지 예비 부부가 결혼을 앞두고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박휘순과 천예지가 오는 21일 결혼식을 올리는 가운데, 박휘순 측이 로맨틱한 웨딩사진을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웨딩 화보에는 예비 신부 천예지의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자태와 박휘순의 멋진 턱시도 차림을 엿볼 수 있다. 박휘순보다 17살 연하이자 배우 윤은혜를 닮은 천예지의 미모가 돋보였다.
또한, 두 사람의 단아하고 기품 있는 커플 한복도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박휘순의 개그맨 동료들인 윤형빈, 김인석, 송병철, 윤성호 등이 웨딩 사진 촬영에 참석해 의리를 과시하기도 했다.


박휘순은 "코로나19라는 어려움 속에서 함께 준비한 웨딩 촬영이라, 준비 기간 내내 마음이 무거웠습니다. 그런데도 웃음을 잃지 않고 함께 해준 예비 아내에게 너무 고맙고 감사합니다"라며 "그리고 마다하지 않고 한 걸음에 달려와준 동료분들과 긴 촬영시간 내내 애써 준 스태프분들께 너무 감사드립니다"라고 밝혔다.
한편, 박휘순과 천예지 커플은 결혼을 확정하고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 hsjssu@osen.co.kr
[사진] 웨딩매거진(웨딩21) 포토그래퍼(최석봉_구호스튜디오) 영상(데빌스도어) 웨딩디렉터(김은정) 웨딩드레스(클라라) 턱시도&슈트(맵시옴므) 한복(박선희한복) 메이크업(류수영_쉬작) 헤어(미영) 플라워 및 제품(슈에뜨블룸, 앙뜨, 이로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