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크러시 담은 몽환美" 비비, '라이브온OST: 난' 베일 벗었다·'뮤플리·플레이리스트' 공개 [종합]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0.12.08 18: 40

플레이리스트와 뮤플리가 힘을 합친 비비의 OST '난'이 베일을 벗었다. 
8일 오늘, 플레이리스트·뮤플리 채널에서 비비의 드라마 '라이브온' OST '난'이 공개됐다. 
이날 플레이리스트와 뮤플리가 함께 제작한 비비의 '난'이 공개됐다. 드라마 '라이브 OST'에 참여한 가수 비비의 또 다른 색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이번 영상은, 지금보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비비의 걸크러시한 모습이 그려졌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비비는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면서,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무엇보다 비비의 걸크러시와 어우리지는 몽환적인 사운드는 비비의 매력을 더욱 배가시켰다.
무엇보다 발송 말미, 드라마 '라이브온'의 여주인공인 정다빈의 모습이 비춰지면서 청순한 모습으로 미소짓고 있어 비비와는 또 다른 상반된 매력으로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한편, 비비가 OST를 맡은 '라이브온'은 서연고등학교에서 인기 피라미드의 정점에 있는 안하무인 백호랑(정다빈 분)이 자신의 과거를 폭로하려는 익명의 저격수를 찾고자 완벽주의 방송부장 고은택(황민현 분)이 있는 방송부에 들어가게 되면서 벌어지는 로맨스 드라마.
현재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JTBC에서 방영되고 있다.
/ssu0818@osen.co.kr
[사진] '뮤플리. 플레이리스트'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