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라, 헤어진 남친과 기막힌 동거를?..뻔뻔하지만 러블리('도둑잠')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0.12.10 18: 17

배우 김보라가 KBS 드라마스페셜 2020 ‘도둑잠’에서 헤어샵 어시스턴트 최홍주로 분한다.
오늘 10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되는 ‘도둑잠’(연출 최상열, 극본 박광연)은 생활고에 쫓기며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헤어샵 어시트턴트 최홍주(김보라 분)가 1년 전 헤어진 구남친 윤이남(동하 분)의 원룸에 몰래 도둑잠을 자게 되며, 시작되는 구연인과의 기묘한 동거 이야기이다.
김보라는 극 중 윤이남의 헤어진 연인이면서 4년 차 헤어샵 어시스턴트 최홍주 역을 맡았다. 최홍주는 당돌하고 뻔뻔하지만 어딘가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을 가진 인물로, 김보라 특유의 깊은 내면 연기와 평소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모습으로 신선함을 보여줄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김보라의 탈색 헤어는 더욱 더 드라마를 기대하게 하는 요소 중 하나로 헤어샵에서 일하는 홍주 캐릭터로 완벽 변신하기 위해 핑크색 헤어로 탈바꿈했다. 살짝 자란듯한 머리카락은 헤어 스타일링에 적극 참여한 김보라의 아이디어로, 꼼꼼하고 세심한 그의 캐릭터 분석과 열정까지 확인할 수 있다.
최홍주 캐릭터와의 찰떡 싱크로율을 예고한 김보라의 KBS 드라마스페셜 2020 ‘도둑잠’은 오늘 12월 10일 목요일 오후 10시 4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