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erview 직캠]에서는 스타가 직접 본인의 근황을 영상을 통해 독자들에게 알려드립니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스타들의 따끈 따끈한 근황 촬영샷을 OSEN에서 확인하세요.
“저와 와이프가 살아가는 또 다른 ‘이유’가 되는 의미이기도 하고, 저와 와이프 둘 다 가수 아이유 씨를 너무 좋아하거든요.”
KBS2 일일드라마 ‘위험한 약속’을 마친 뒤 OSEN과 만난 배우 강성민. 그는 출산을 앞두고 있는 아내에 대한 애정을 전하면서, 아이의 태명을 ‘이유’라고 밝혔는데요. 그 이유는 ‘살아가는 이유’이기 때문이죠. 가수 아이유를 너무 좋아하기도 하고요.
아내의 출산 전부터 ‘딸바보’를 예약했던 강성민은 지금 정말로 ‘딸바보’가 되어 있습니다. 지난 9월 아내이자 배우 정아라가 출산하면서 이제는 한 아이의 아빠가 됐는데요. ‘이유 아빠’ 강성민은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요.

강성민은 OSEN에 “드라마 ‘위험한 약속’ 종영 후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드라마 마치고 휴식도 취했고, 알고 계시듯이 저희에게 건강한 아이가 와줬습니다”라고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강성민이 아빠가 된 건 지난 9월 10일이죠. 아내가 임신했을 때 드라마 촬영 중이었고, 함께 많이 있어주지 못해 미안했다고 했던 강성민은 현재 육아에 전념 중입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육아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육아를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아직은 잠도 잘 못자고 힘든 점이 있는데요. 그래도 너무 즐겁고 감사하게 육아를 하고 있습니다”
‘딸바보’가 된 강성민. 강성민도 빼어난 비주얼을 자랑하지만 아내 정아라 또한 아름다운 미모를 소유하고 있는데요. 딸 이유는 누구를 더 닮았을까요.
“주변에서 저를 닮았다고 많이들 그러세요. 저는 아내를 닮앖으면 하는데요. 아이가 크면서 얼굴이 바뀐다고들 하잖아요? 아직은 잘 모르겠네요.”

지금은 육아에 전념하고 있는 강성민은 차기작을 두고 고심 중입니다. ‘위험한 약속’을 통해 역대급 악역 연기를 선보인 바 있기에 어떤 모습으로 돌아올지 기대됩니다.
“내년이 되면 다음 작품에서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고자 준비 중에 있습니다. 기다려주시면 좋은 소식 갖고 배우 강성민의 모습으로 기대 많이 해주세요.”
이와 함께 강성민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인해 힘들어 하고 있는 이들을 응원했습니다. 강성민의 밝은 웃음으로 조금이나마 힘을 얻었으면 좋겠네요.
“아직은 많이 힘든 시기입니다. 조금만 더 힘내시면 힘든 시기가 끝날 거라고 믿습니다. 여러분 힘내시고, 배우 강성민의 앞으로의 모습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