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테나의 첫 크리스마스 캐럴 '겨울의 우리들' 뮤직비디오 티저가 전격 공개됐다.
안테나 측은 1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0 크리스마스 캐럴 '겨울의 우리들'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이며, 첫 캐럴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티저 속 안테나 아티스트들은 엘리베이터 문이 열릴 때마다 등장, 각자의 개성을 살린 캐릭터 연기를 선보이며 유쾌한 매력을 드러냈다.
추위에 몸을 떨며 등장한 정재형을 시작으로, 서로 손을 꼭 잡은 권진아, 이진아, 이수정(CHAI), 눈사람을 어루만지며 등장한 정승환, 작업복 스타일의 샘김, 악보 보는 서동환, 음악을 들으며 리듬 타는 페퍼톤스 신재평, 활짝 웃으며 등장한 박새별, 귤 바구니를 품에 안은 루시드폴, 악단으로 변신한 페퍼톤스 이장원, 적재, 윤석철까지, 첫 무빙 티저에 공개된 유희열을 제외한 아티스트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끊이지 않는 행복한 미소 속에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안테나만의 특별한 패밀리십을 예고, 포근한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함께 아름다운 선율과 풍성한 하모니가 어우러져 따스한 감성을 선사한다.
안테나의 첫 크리스마스 캐럴 '겨울의 우리들'은 모두가 힘들었을 올 한 해의 끝을 앞두고 안테나가 할 수 있는 위로 방식은 무엇일까 고민하던 회의에서 이번 프로젝트가 시작됐다.
크리스마스만큼은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길 바라며 내일은 좋은 일들이 우릴 기다릴 거라는 간결하지만 진심을 담은 노랫말로 올겨울 지친 이들의 마음을 감싸줄 예정이다.
특히 안테나 소속 13팀의 아티스트가 총출동해 악기 연주부터 코러스까지 직접 소화한 만큼 다채로운 안테나 표 캐럴을 기대하게 한다.
한편, 안테나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2020 크리스마스 캐럴 '겨울의 우리들'을 발매한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안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