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애 첫 필라테스"..원호, 브이로그 공개→글로벌 팬들 조회수 폭발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0.12.19 18: 51

‘글로벌 대세’ 원호가 유튜브를 통해 활발한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원호는 18일, 개인 유튜브 채널 ‘ohhoho(오호호)’를 통해 ‘원호의 하루 VLOG’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원호는 무대 위 화려한 모습이 아닌,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자연스러운 일상을 담아내 팬들의 열띤 환호를 이끌어냈다. 
더불어 원호는 데뷔 100일을 기념해 팬들과 브이라이브(VLIVE)로 실시간 소통을 하는 등 각별한 팬 사랑을 과시하기도.

지난 10월 개인 유튜브 채널 ‘ohhoho(오호호)’를 오픈한 원호는 먹방, 쿡방, 피트니스, 브이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꾸준히 소통하며 전 세계 팬들과 친밀도를 쌓고 있다.
특히 첫 영상인 밀푀유나베 만들기는 28만 뷰를 돌파했고, 솔로 데뷔를 준비하는 브이로그는 조회 수 63만 뷰를 달성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 밖에도 홈트레이닝 영상과 생애 첫 필라테스 영상은 각각 25만 뷰를 훌쩍 넘기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처럼 원호는 유쾌한 에너지와 친근한 매력으로 팬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현재 원호의 개인 유튜브 채널 ‘ohhoho(오호호)’는 구독자 약 23만 명을 보유, 가수에서 더 나아가 크리에이터로서의 성공적인 출발을 알리며 활발한 유튜브 활동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원호 개인 유튜브 채널 ‘ohhoho(오호호)’로 팬들과 꾸준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으며, 새 앨범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