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온', '제페토툰'으로 만난다..소현X유신 첫 만남 이야기 담아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0.12.23 13: 56

콘텐츠 강자 플레이리스트와 증강현실 아바타앱 제페토가 '라이브온' 만화 콘텐츠로 협업한다. 
앞서 플레이리스트는 네이버의 글로벌 AR 아바타 서비스 제페토와 손잡고 JTBC 미니시리즈 '라이브온'을 활용한 다양하고 풍성한 콘텐츠 서비스 제공을 시작했다. 
'라이브온' 주요 인물의 캐릭터 생성은 물론 캐릭터들이 즐겨 입는 옷과 신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출시해 화제를 모았던 바. 

이번에는 '라이브온'을 '제페토툰' 만화 형식으로 재탄생시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제페토툰'에서는 소현과 유신의 첫 만남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 
또한 제페토툰 공개를 기념해 플레이리스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소현유신 폴라로이드 사진을 선물로 주는 이벤트를 열어 네티즌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한편 JTBC 새 미니시리즈 ‘라이브온’(연출 김상우/ 극본 방유정/ 제작 플레이리스트, 키이스트, JTBC스튜디오)은 수상한 목적을 가지고 방송부에 들어간 서연고등학교 셀럽 백호랑(정다빈 분)이 엄격한 방송부장 고은택(황민현 분)을 만나 겪게 되는 상극 케미 로맨스 드라마다.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JTBC에서 방송된다. /mk3244@osen.co.kr
[사진] 플레이리스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