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배현성이 '디어엠' 제작사 플레이리스트에서 선물한 커피차 인증샷을 공개했다.
배현성은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은 촬영도 화이팅 감사합니다 @playlist_studio"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배현성이 '디어엠' 제작사 플레이리스트에서 보낸 커피차 앞에서 커피를 손에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배너 속 "'사진과 감상' 수업 종강까지 화이팅!!"이라는 문구에서 알 수 있듯 극 중 '사진과 감상' 수업이 주요한 스토리로 짐작되어 팬들의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한편 KBS 2TV 새 드라마 ‘디어엠(Dear. M)’(극본 이슬/ 연출 박진우, 서주완/ 제작 몬스터유니온, 플레이리스트)은 서연대학교를 발칵 뒤집어놓은 서연대 커뮤니티 주인공 ‘M’을 찾으며 핑크빛 추리를 펼치는 무보정 노필터 청춘 로맨스 드라마.

박혜수(마주아 역), 재현(차민호 역), 노정의(서지민 역), 배현성(박하늘 역)의 찬란한 캠퍼스 라이프를 예고하며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3'부터 박하늘 역으로 출연한 배현성은 연플리 세계관을 이어가는 '디어엠'에서도 박하늘 역 그대로 출연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 /mk3244@osen.co.kr
[사진] 배현성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