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파더' 아이콘 송윤형·아이들 우기, 백종원 향한 팬심 고백..'흐뭇'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20.12.26 17: 15

 연말 돼지파티에 참석한 아이돌들이 백종원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표현했다. 
26일 오후 방송된 MBC '백파더'에서는 연말 랜선파티를 위해 백파더 패밀리가 등장했다. 
편의점 디너쇼에 함께 했던 이종혁, 은지원, 몬스타엑스 셔누와 민혁이 함께 했다. 은지원은 아이콘의 송윤형과 함께 했다. 송윤형은 "2020 버킷리스트가 백종원과 방송 해보는 것이었다. 제안이 오자마자 바로 출연을 결정했다"고 했다. 은지원은 "송윤형이 고기집 아들이라 고기는 잘 안다"고 했다.

'백파더' 방송화면

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참여했다. 함연지는 "레시피를 곧잘 따라하지만 한식이 굉장히 약하다. 사람을 초대하면 양식을 만든다"고 자신감을 표현했다. 
한식을 사랑하는 스타셰프 파브리치오가 출연했다. 백종원은 '한식대첩'에서 파브리치오와 인연을 맺었다. 백종원은 "그 중에서는 한식을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다"라고 칭찬했다. 
(여자)아이들의 막내라인인 우기와 슈화가 등장했다. 우기는 "막내 라인이지만 나이가 들었다"라며 "제가 팬이다"라고 백종원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