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일 컴백을 앞둔 그룹 MCND의 타이틀곡 ‘우당탕 (Crush)’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2일 자정 MCND 공식 유튜브 채널에 2ND MINI ALBUM 'MCND AGE' 타이틀곡 '우당탕 (Crush)' 뮤직비디오 티저 1편이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티저 속 MCND는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의상을 입고 힙한 분위기를 자아낸 것은 물론,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여유로운 표정을 선보여 시선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무엇보다 티저 중간중간 군무 신과 멤버 빅, 휘준의 페어 안무가 등장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앞서 지난 1일 오후 6시 처음 오픈된 퍼즐 프리뷰도 화제를 모았다. 퍼즐 프리뷰는 총 7편으로 구성돼 퍼즐처럼 뒤섞여 나오는 각각의 영상을 합치면 ‘우당탕 (Crush)’ 특정 파트가 완성되는 특별한 티징 콘텐츠다. 특히 ‘우당탕 (Crush)’ 안무를 선공개해 MCND와 ‘우당탕 (Crush)’이 만나 탄생한 완성형 퍼포먼스를 미리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7일까지 매일 오후 6시 한 편씩 공개된다.
글로벌 K팝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MCND AGE>는 MCND가 지난 8월 1ST MINI ALBUM [EARTH AGE] 이후 약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이다. [EARTH AGE]가 외계 행성 'Kepler-1649c'에서 동경하던 푸른별 지구에 온 다섯 소년들의 이야기라면, 'MCND AGE'엔 지구에 도착한 MCND가 자신들의 시대를 열어간다는 당찬 포부를 담아냈다.
'MCND AGE' 타이틀곡 ‘우당탕 (Crush)’ 뮤직비디오는 오는 8일 자정 릴리즈되며, 'MCND AGE' 음원 전곡은 이날 오후 6시부터 들을 수 있다. 피지컬 앨범은 오는 11일 발매된다. /mk3244@osen.co.kr
[사진] 티오피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