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땡초, 지적장애 여성 이용해 벗방x돈벌이 의혹.. 당당 태도에 ‘충격’
OSEN 임혜영 기자
발행 2021.01.06 18: 04

BJ땡초가 지적장애 여성을 이용해 돈벌이 방송을 하고 있다는 주장이 나와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bj땡초 지적장애 3급 데리고 벗방(벗는 방송)’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에 따르면 BJ땡초는 지적 능력이 떨어지고 스스로 이성적인 판단이 어려운 지적장애 여성을 식사로 유인한 후, 자신의 방송에서 이 여성을 이용하고 별풍선을 받은 후 리액션까지 시키는 만행을 저질렀다.

애초에 BJ땡초는 다른 BJ에게서 여성을 데리고 올 당시 휴대폰을 새로 사주고 미납된 요금을 대신 내주겠다고 약속했으나 이마저도 지키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으며, 휴대폰을 미끼로 여성을 협박한 정황도 보여 충격을 안겼다.
BJ땡초는 여기서 그치지 않고 이 여성을 이용해 벗방을 진행하며 돈을 버는 만행을 저지르고 있으며, 방송을 통해 얻은 수익금을 여성에게 나눠주지 않은 악행을 저지르기도 했다. 또한 당당하다는 듯 여성이 동의한 행위라며 모자이크 방송 인증샷까지 올려 보는 이들을 경악하게 했다.
이 같은 만행에 시청자들이 지적하며 영상 삭제 요청 및 해명하라고 하자 BJ땡초는 해당 여성과 연인 사이라고 주장, 사랑하는 연인끼리 있을 수 있는 일이라고 이야기했으며, 자신을 욕하는 시청자들에게 되려 비속어를 내뱉고 우롱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자신의 잘못이 무엇인지 인지하지 못한 채, 당당한 태도로 일관하는 BJ의 만행이 공론화되길 바라는 글쓴이는 “공론화 좀 시켜주세요. 신고, 제보 사이트나 방법이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지적장애 3급을 이용하는 아주 악질. 아무것도 모르고 자신이 돈벌이에 이용당하는 것도 모르는 여자애 도와주세요”, “몸이 아픈 사람 이용하는 건 범죄다”, “충격 그 자체”, “문제 있는 사람은 퇴출되었으면 합니다”라는 댓글을 달며 분노 섞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hylim@osen.co.kr
[사진] 보배드림 게시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